본문 바로가기

Food & Restaurant

[청담동] greEAT

이번 주말에 청담동 greEAT에 다녀왔습니다. (브런치 메뉴로도 유명한 곳이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브런치 메뉴를 먹기 위해 간건 아니고, 그냥 커피 한잔 하러 가게 되었습니다. ㅎㅎ
(날씨 좋을때 낮에 가면 좋은데, 이번엔 저녁에 가게 되었네요.)

위치는 학동 사거리에서 갤러리아 백화점 방향으로 가시다 보면 버거킹이 보이는데 이 골목으로 쭉 올라 가시면 트라이베카 (TriBeCA)라는 건물이 있는데 이 건물 3층에 있습니다.

(아시다 시피 발레 파킹을 해주기 때문에 차를 가지고 가셔도 불편한 점은 없습니다. valet parking비는 2,000원 입니다. )

혹시 헷갈리시면 홈페이지에 있는 지도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트라이베카 건물에 있는 모든 식당들의 소개도 함께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은 보시기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http://www.tribeca.co.kr/)

밖에서 보면 트라이베카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찾기 쉽습니다. ㅎㅎ 사진에서 오른쪽에 있는게 주차장 입구 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트라이베카 건물


자리는 안쪽에 잡았습니다. 저녁이라 굳이 바깥쪽에 잡을 필요는 못 느꼈고, 바깥쪽은 흡연석이라 안쪽으로 앉았습니다. (답배 연기 싫으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케익 진열대


자리 뒤쪽으로 보니 잡지들이 놓여 있더군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뒤쪽 자리에 놓여 있는 잡지들


요건 제가 시킨 카푸치노 입니다. (저녁이라 사진이 안좋게 나왔네요... ㅋㅋ와이프는 핫 초콜릿을 시켰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카푸치노


나오면서 보니깐 화분들을 잘 정리해 놨길래 찍어봤습니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리된 화분들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카푸치노  9,000원
       핫 초콜릿 9,000원
       부 가 세   1,800원
       -----------------------
       합     계  19,800원

이미 많이 알려진 곳이라 따로 설명은 안드리겠습니다. (더 더워지기 전에 낮에 한번 가봐야지 생각하고 있습니다. ㅎㅎ 정원 처럼 잘 꾸며져 있어서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