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 Restaurant

일치프리아니 (신세계 본점)

이번에 스파게티를 먹으러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다녀왔습니다.

(드라마 파스타도 끝난지 꽤 된거 같은데, 먹고 싶어 하는 사람이 있어서 가게 되었습니다. ㅎㅎ)

일치프리아니 라는 곳인데, 저는 신세계 백화점 본점 10층에 있는 일치프리아니로 갔다 왔습니다. (압구정 / 무역센터 현대 백화점에도 있습니다. 다른 백화점에도 더 있을거 같긴 한데 확인은 못했습니다.)

일치프리아니라는 곳은 요번에 처음 가봤는데, 인터넷에 보니 이미 어느정도 알려져 있는 레스토랑이더군요. (남양유업이 2001년도 부터 시작한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라고 하네요... 남양유업에서 한다는 것도 처음알았습니다. ㅎㅎ)

요번에 갈 때는 점심시간 좀 전에 가서 그런지 자리는 금방 잡을 수 있었습니다.

여기가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일치프리아니 입구


세트메뉴로 시킬 까 하다가 전부 스파게티 단품으로 먹기로 해서 각자 마음에 드는걸로 하나씩 주문했습니다.
기본 테이블 셋팅은 아래 처럼 되어 있고, 먼저 빵이 나옵니다.

테이블 셋팅


요게 음식 나오기 전에 먼저 나오는 빵과 구운 마늘입니다. 구운마늘도 하나씩 까먹으니깐 고소하고 맛있었고, 같이 나온 빵도 저는 좋았습니다.

빵과 구운마늘


먼저 다른 분이 시키신 봉골레 스파게티 입니다. 조개와 새우 같은 해산물에 올리브유로 깔끔하게 볶아서 나오는 스파게티입니다.

(그냥 보기에도 깔끔해 보입니다. 너무 밋밋하지 않을까 걱정했었는데 느끼하지 않고 깔끔하니 맛있었습니다. ^^)

봉골레 스파게티


요건 오징어 먹물 스파게티 입니다. (뭔가 어려운 정식 이름이 있었는데 생각이 나질 않네요. ㅋ)

오징어먹물 스파게티


스파게티만 있으면 너무 지겨울거 같아 주문한 피자 입니다. 빵이 얇게 되어 있고, 맛은 고소합니다.

피자


마지막으로 제가 시킨 구운 과자살과 치즈 올리브를 넣은 스파게티 입니다. 전체적인 맛은 색상에서도 보듯이 토마토 스파게티와 비슷한 맛이고 추가적으로 관자살이 들어가서 쫄깃쫄깃합니다.

관자살 스파게티


이렇게 해서 맛있는 점심식사를 마쳤습니다.

개인적으로 일치프리아니 스파게티는 다 괜찮았습니다. ( 신세계 본점에 가면 자주 생각날거 같습니다. ^^ 그리고 기회가 되면 다른 지점들도 한번 가보고 싶습니다. )

가격은 1인분에 대략적으로 16,500원 ~ 18,000원 정도 예상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Food & Restauran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죠셉의 커피나무  (0) 2010.05.13
인사동 조금  (0) 2010.04.30
사찰음식 바루  (0) 2010.04.18
[역삼동] 스모키 살룬  (0) 2010.02.19
[삼청동] 삼청동수제비  (0) 2009.12.23